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환불 / 문의 / 답답

작성자 김형석(ip:)

작성일 2019-10-15

조회 1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번호: 2019093074520691


20분전쯤 유선통화한 구매자구요. 주문번호로 조회가 안되시니 ...


구매일자: 9/30

구매자 이름: 월드코리아

구매수량: 2개


송장번호: 951-3080-1743


내용:


10/2 회사에서 받아서 10/4 테스트겸 개봉했는데 1개만 들어있어 게시판에 10/4 글을 남겼습니다.


배송진행중이니 기다려 달라는군요? 그럼 확인이 됐다는 말이지요?


일단 수량 1개 받았는데 덜 보낸게 확인됐냐 물으니 송장에 2개 적혀있다고 하더군요.


그럼 어찌 확인하나요? 여기에 2개라 써있으면 2개 간게 맞는거에요?


제가 송장 사진을 가지고 있는데 첨부할 방법이 없네요. 사진 송장엔 수량: 1개라 적혀있습니다.


송장번호 보면 수량 확인됩니까? 위 첨부


2개를 같이 구매했는데 택배를 2개로 나눠서 그런 회사는 아니지요?


물품은 10/17 목요일 오후쯤 원배송지에 전달해 둘테니 그 이후에 회수 바랍니다.


2개다 취소 진행하시고 취소 영수증은 위 메일로 첨부 가능합니까?


ps

전화통화는 어렵고 좀전에 상담원에게 ARS에는 10시 오픈이라 안내 나오는데 홈피엔 09:00 오픈이라 적혀있으니 수정하셔라...10시 오픈이라 다시 말하는군요? 잘못된걸 고쳐라 말해줘도..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